*OOP ( Object Oriented Programming )
*상속성
Knight 의 부모 : Player 일 때,
*실질적으로
Knight ( ) 생성자를 호출하고 나서 '선처리 영역' 안에서 Player ( ) 함수 호출.
Knight::Knight()
: Player() << '선처리 영역'
{
cout << "Knight 기본 생성자 호출 !!" << endl;
}
본 내용은 인프런의 루키스님 강의를 듣고 정리한 내용입니다.
'프로그래밍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42. 다형성 virtual (0) | 2022.07.19 |
---|---|
#41. 은닉성 (0) | 2022.07.19 |
#39. 생성자 & 소멸자 (0) | 2022.07.19 |
#38. 객체지향의 시작 (0) | 2022.07.19 |
#37. 파일 분할 관리 (0) | 2022.07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