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스택 메모리 동작 과정
*스택 프레임
*스택 오버플로우
*함수 호출규약
*오버로딩 ( 함수 이름의 재사용 )
=> 매개변수 갯수가 다르거나
=> 매개변수 타입이 다르거나 (순서가 다른걸 포함)
*반환형식만 오버로딩 ?? => ( X )
int Add(int a, int b)
{
return a + b;
}
float Add(float a, float b)
{
return a + b;
}
float Add(int a, int b) => ERROR!!
{
return a + b;
}
=> 함수의 반환 타입은 함수 오버로딩에서 고려하지 않음.
*기본 인자값
void SetPlayerInfo(int hp, int mp, int attack, int guildId = 0, int castleId = 0)
=> 항상 마지막에 와야함.
본 내용은 인프런의 루키스님 강의를 듣고 정리한 내용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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