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래밍/C++

#26. 호출 스택

코딩하는상후니 2022. 7. 18. 23:14

 


디버그 시, 우리가 어디까지 왔는지 어떻게 볼 수 있나 ??
=> '호출스택'
 
* 생겨난 스택프레임들을 관리.

 


void Func1() 
{ 
    cout << "Func1" << endl; 
    Func2(1, 2); 
} 
void Func2(int a, int b) 
{ 
    cout << "Func2" << endl; 
    Func3(10); 
} 
void Func3(float a) 
{ 
    cout << "Func3" << endl; 
}
* 해당 코드의 문제점은??
 
*함수선언 & 정의
void Func1();
void Func2(int a, int b);

 


본 내용은 인프런의 루키스님 강의를 듣고 정리한 내용입니다.

 

'프로그래밍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#28. 포인터 기초  (0) 2022.07.19
#27. 함수 기타 내용  (0) 2022.07.18
#25. 값 전달  (0) 2022.07.18
#24. 함수 호출 규약 ( Calling Convention )  (0) 2022.07.18
#23. #define & typedef & Rand & 열거형  (0) 2022.07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