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버그 시, 우리가 어디까지 왔는지 어떻게 볼 수 있나 ??
=> '호출스택'
* 생겨난 스택프레임들을 관리.
void Func1()
{
cout << "Func1" << endl;
Func2(1, 2);
}
void Func2(int a, int b)
{
cout << "Func2" << endl;
Func3(10);
}
void Func3(float a)
{
cout << "Func3" << endl;
}
* 해당 코드의 문제점은??
*함수선언 & 정의
void Func1();
void Func2(int a, int b);
본 내용은 인프런의 루키스님 강의를 듣고 정리한 내용입니다.
'프로그래밍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28. 포인터 기초 (0) | 2022.07.19 |
---|---|
#27. 함수 기타 내용 (0) | 2022.07.18 |
#25. 값 전달 (0) | 2022.07.18 |
#24. 함수 호출 규약 ( Calling Convention ) (0) | 2022.07.18 |
#23. #define & typedef & Rand & 열거형 (0) | 2022.07.17 |